티스토리 뷰

우파루마운틴 할로윈 2차 업데이트 스컬루 우파루 조합법, 스컬루 소환방법, 스컬루 소환시간 25시간, 스컬루 알모양

 

 

 

이번 이벤트 기간에 보석을 20개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새로 생겨났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링크]우파루마운틴 멘티 방법, 멘토 멘티 등록으로 보석 20개 받기

 

 

우파루마운틴에 할로윈 2차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네요.

펌키 우파루 10만마리 소환 달성 선물로 새로운 우파루스컬루가 탄생했어요.

 

우파루마운틴 할로윈 업데이트 스컬루 우파루 조합법, 스컬루 소환방법

 

스컬루 소환 이벤트

 

스컬루 우파루도 펌키 우파루처럼 기간한정 우파루예요.

이벤트 기간동안에만 스컬루를 소환할 수 있으니 빨리 서두르셔야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3년 10월 25일(금) 오전 11시부터 11월 7일(목) 오후 23:59 까지입니다.

우파루마운틴 할로윈 업데이트 스컬루 우파루 조합법, 스컬루 소환방법

 

스컬루 소환방법

 

이번에도 역시 새로운 우파루인 스컬루 우파루를 소환하면 보상이 있네요. 먼저 보상내용을 보겠습니다.

 

- 스컬루 1마리 소환 : 먹이 500,000개

- 스컬루 2마리 소환 : 보석 20개

- 스컬루 3마리 소환 : 보석 80개

- 스컬루 4마리 소환 : 보석 150개

- 스컬루 5마리 소환 : 보석 250개

- 스컬루 10마리 소환 : 행운의 과자 70개 + 고스트타운 증정

※ 고스트타운은 유료 장식으로 이벤트가 종료된 후 스컬루를 10마리 소환하신 분에게만 추후 지급됩니다.

 

스컬루를 소환하기 위한 방법이 있어요.

 

1. 스컬루는 반드시 할로윈 친구가 불러야만 소환이 됩니다. 할로윈 친구로는 펌키밖에 없으니 반드시 펌키를 넣어서 조합을 해야합니다.

 

2. 스컬루는 복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일한 우파루 2마리로 소환하면 해당 우파루가 나오지만, 스컬루는 복제가 되지 않으므로 스컬루를 2마리 소환한 후에 스컬루 + 스컬루 조합을 시도해도 스컬루가 나오는게 아니라 다른 우파루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우파루마운틴 할로윈 업데이트 스컬루 우파루 조합법, 스컬루 소환방법

스컬루의 속성을 보면 천둥속성, 바람속성, 얼음속성이네요.

스컬루의 소환시간은 25시간입니다.

 

 

스컬루를 소환한 조합은

 

스컬루 = 펌키 + 베티

스컬루 = 펌키 + 유니

스컬루 = 펌키 + 펜리루

 

 

 

 

펌키 많이 많이 소환하세요. 

 

아래 그림은 스컬루 알모양입니다.

 

 

할로윈을 맞이해서 장식이 추가되었네요.

해골 울타리는 유령의 저택에 놓여 있을 것 같은 해골 울타리랍니다.

 

 

스탬프 보상으로 뿌빠의 마법 항아리가 추가되었어요.

루파의 마법 단지를 보고 부러워한 뿌빠들이 만든 마법 항아리라네요.

 

 

매직서식지가 나온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매직석상이 나왔네요.

매직석상도 마을에 장식해 놓으면 멋지겠네요. 

 

 

우파루마운틴 멘티 방법, 멘토 멘티 등록으로 보석 20개 받기

☞ 우파루 홀리 조합법, 홀리 소환시간 50시간, 홀리 알모양

스컬루 조합법, 스컬루 소환시간, 스컬루 알모양

펌키 조합법, 펌키 소환시간, 펌키 알모양

☞ 치우 조합법, 치우 소환시간, 치우 알모양

도도 조합법, 도도 소환시간, 도도 알모양, 두두 조합법, 두두 소환시간, 두두 알모양

쉘루 조합법, 쉘루 소환시간, 쉘루 알모양

클라우 조합법, 클라우 소환시간, 클라우 알모양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크로노 조합법, 크로노 알모양, 크로노 소환시간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