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이번 이벤트 기간에 보석을 20개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새로 생겨났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링크]우파루마운틴 멘티 방법, 멘토 멘티 등록으로 보석 20개 받기

 

 

우파루마운틴에 새로운 친구가 하나 또 생겼네요.

신규 우파루 타루!!

 

미지의 잠자는 섬에서 온 '타루'가 등장했어요.

어렸을 때의 모습을 보니 나뭇잎 사이에 있는 새 한마리의 느낌이네요.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1레벨의 우파루는 모두가 귀엽듯이 타루도 무척이나 귀엽네요.

이름으로 보아 타조 우파루인것 같네요.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레벨이 조금씩 올라가자 타조의 모습이 조금씩 나타나는 것 같아요.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타루 우파루는 신규 한정 우파루랍니다.

이전의 마크포, 캔디럽, 초코럽처럼 빨리 서둘러야겠어요.

아직 매직속성 4가지 모두를 얻지 못하신 분들은 조금 짜증이 나실듯 싶네요.

매직속성 젤로, 너구루, 샤키, 로디를 얻어야 하고, 거기에 크로노도 새로 생겨서 얻어야 하는데 타루까지 등장했는데, 그것도 한정판이다보니 지금 이 시기를 놓치면 얻을 수가 없잖아요.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타루 조합법, 타루 소환법

 

타루의 속성은 매직속성, 숲속성, 땅속성이 조합된 형태입니다.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이미 소환에 성공한 조합법입니다.

너구루와 포리를 조합했네요.

 

 

젤로와 또루루 혹은 뭉구루 조합도 괜찮을 것 같아요.

 

하지만 

타루가 한정판이다보니 낮은 레벨의 우파루 조합으로는 가능성이 조금 낮을 듯 싶네요.

 

너구루피구루, 유니, 묘묘, 루돌 중에서 조합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친구들이 타루를 조합한 예를 보면,

 

타루 = 너구루 + 포리

타루 = 너구루 + 루돌

타루 = 너구루 + 페로

타루 = 너구루 + 해롱

타루 = 너구루 + 또루루

타루 = 너구루 + 묘묘

타루 = 너구루 + 푸푸

타루 = 젤로 + 또루루

타루 = 샤키 + 뭉구루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타루 소환시간25시간 30분이에요.

타루 알모양은 정말 타루같이 생겼어요.

딱 봐도 타루죠? ㅎㅎㅎ

 

 

 

 타루 소환기간은 8월 22일(목) 07:30 ~ 9월 10일(화) 09:59까지입니다.

모두모두 타루 소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파루마운틴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보석이 많이 필요한 게임!! 우파루마운틴이랍니다.

보석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있지요.

아래의 글을 읽어보세요. 보석을 최대 220개까지 얻을 수 있답니다.

 

[링크]우파루마운틴 멘티 방법, 멘토 멘티 등록으로 보석 20개 받기

 

 

 

우파루마운틴 멘티 방법, 멘토 멘티 등록으로 보석 20개 받기

 

☞우파루마운틴 누니 조합법, 누니 우파루 조합법, 누니 소환시간, 누니 알모양

☞우파루마운틴 메리 조합법, 메리 소환시간 22시간 30분, 메리 알모양

클라우 2단계 미스틱 진화 소환하기, 클라우 3단계 매그너스 진화 소환하기, 마법석 뽑기

 

알파 조합법, 알파 우파루 소환시간 13시간, 알파 알모양

☞ 아르코 조합법, 소환시간 52시간, 아르코 알모양, 무지개서식지

☞ 비비 조합법, 비비 우파루 알모양, 비비 소환시간 7시간 30분

 

☞ 수리 조합법, 수리 소환시간 14시간 30분, 수리 알모양

☞ 피코 조합법, 피코 소환시간 27시간, 피코 알모양

☞ 홀리 조합법, 홀리 소환시간 50시간, 홀리 알모양

 

☞ 치우 조합법, 치우 소환시간, 치우 알모양

도도 조합법, 도도 소환시간, 도도 알모양, 두두 조합법, 두두 소환시간, 두두 알모양

쉘루 조합법, 쉘루 소환시간, 쉘루 알모양

 

클라우 조합법, 클라우 소환시간, 클라우 알모양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크로노 조합법, 크로노 알모양, 크로노 소환시간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