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파루마운틴 펌키 조합법, 펌키의 날개 우파루, 할로윈 이벤트, 우파루마운틴 펌키 확률좋은조합, 8시간30분, 스컬루 우파루

 

 

 

이번 이벤트 기간에 보석을 20개 받을 수 있는 방법도 새로 생겨났네요.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보세요.

 

[링크]우파루마운틴 멘티 방법, 멘토 멘티 등록으로 보석 20개 받기

 

 

우파루마운틴에 새로운 친구 우파루가 탄생했어요.

할로윈 기념 이벤트로 탄생한 펌키 우파루네요.

 

기존의 한정 우파루는 수량 한정이어서 조급했는데 이번에는 기간 한정이라 조금은 여유가 있네요.

 

 

호박 모양의 우파루 펌키!

이름에서도 펌프킨에서 따온 호박의 느낌이 물씬 느껴지네요.

 

펌키 조합법, 펌키의 날개 우파루, 펌키 소환방법

 

펌키 우파루는 소환하는 방법이 조금 달라요. 무턱대고 진행해서는 펌키를 못얻는답니다.

펌키 소환 방법을 알아볼게요.

 

1. 펌키의 날개를 보유한 우파루로 조합한다.

펌키의 날개를 보유한 우파루?

과연 어떤 우파루가 펌키의 날개 우파루일까?

날개 모양을 보면 용용, 베티, 티고의 날개 모야이 같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조합할 때는 용용, 베티, 티고로 조합을 하셔야 합니다.

 

2. 행운력 UP 을 사용하면 소환 확률도 UP!

 

소환에 성공한 조합법은 실시간 수정해서 올라오니 궁금하시면 수시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할로윈 우파루 펌키 우파루는 기간 한정이지요.

이벤트 기간은 2013년 10월 18일(금) 오전 11:00 ~ 10월 31일(목) 오후 23:59 입니다.

 

 

우파루마운틴 스컬루 우파루 등장

 

우파루마운틴에 할로윈 이벤트 1의 달성 선물로 스컬루 우파루가 등장합니다.

펌키 우파루를 10만 마리 이상 소환하면 스컬루 우파루가 등장해요.

모양만 봐도 용이라는 느낌이 팍팍 드네요.

 

 

우파루마운틴 펌키 확률좋은 조합은 펌키의 날개를 보유한 우파루 조합이지요.

아래 그림의 용용과 다른 우파루를 조합해 보세요.

이왕이면 펌키의 날개를 보유한 우파루끼리 조합하는 것이 좋겠지요.

 

 

펌키의 속성은 천둥속성과 바람속성입니다.

펌키의 소환시간은 8시간 30분입니다.

 

 

펌키의 속성을 고려해 볼때 조합은 펌키의 날개를 포함해서 시도해야지요.

펌키를 소환하고나면 몸 속에서 베티가 날아다녀요.

반드시 아래의 조합법으로 시도하세요.

 

펌키 확률좋은 조합법

 

펌키 = 베티 + 티고

펌키 = 티고 + 베티

 

 

소환 제단은 미리 미리 비워두었다가 이벤트가 시작되는대로 진행해야지요.

이번 펌키 우파루 소환 보상은 먹이만 준답니다. 보석 지급이 없어요.

대신 스푸키스톤 장식 건물을 지급해 주네요.

 

 

아래 그림은 티고와 베티 조합으로 8시간 30분의 우파루가 나온 상황입니다.

 

 

펌키를 소환석 제단으로 옮겼어요.

펌키 알모양 구경하시죠.

 

 

펌키 소환으로 콜렉션을 볼 수 있네요.

 

 

펌키의 1레벨 모습입니다.

 

 

펌키 1레벨의 정보네요.

 

 

펌키를 15레벨로 키웠습니다.

 

 

펌키를 서식지로 옮겼어요.

 

 

펌키를 소환석 제단으로 다시 이동시켜서 펌키 복사 진행중입니다.

여기서 특이사항이 펌키의 모습을 유심히 보시면 베티가 날아다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반드시 베티를 넣어서 조합하세요.

 

 

 

우파루마운틴 멘티 방법, 멘토 멘티 등록으로 보석 20개 받기

☞ 우파루 홀리 조합법, 홀리 소환시간 50시간, 홀리 알모양

스컬루 조합법, 스컬루 소환시간, 스컬루 알모양

펌키 조합법, 펌키 소환시간, 펌키 알모양

☞ 치우 조합법, 치우 소환시간, 치우 알모양

도도 조합법, 도도 소환시간, 도도 알모양, 두두 조합법, 두두 소환시간, 두두 알모양

쉘루 조합법, 쉘루 소환시간, 쉘루 알모양

클라우 조합법, 클라우 소환시간, 클라우 알모양

타루 조합법, 매직속성 타루 소환시간, 타루 알모양

크로노 조합법, 크로노 알모양, 크로노 소환시간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