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틀레전드 공략 - 리틀레전드 사냥하기

 

리틀레전드 공략 두 번째로 리틀레전드 사냥하기를 진행해 보겠습니다.

아직은 레벨이 낮아서 고렙의 몬스터들은 사냥을 하지 못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리틀레전드 사냥으로 리틀레전드 공략 들어가 볼까요.

 

 

 

마음 같아서는 당장 드래곤이라도 상대하고 싶은데, 접근할 수 있는 사냥터가 몇 곳 안되네요.

가장 약한 몬스터로 워밍업을 좀 해야겠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사냥터로 출발

 

1. 기사후보생으로 초보자의 사냥터에 입장하십시오.

2. 초보자의 사냥터에서 젤리삐를 터치하여 공격을 준비하십시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사냥터로 가 보겠습니다.

아직은 레벨이 낮아서 초보자의 사냥터로 밖에 갈 수 없군요.

초보자의 사냥터로 진입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초보자의 사냥터에 입장할까요?

빠른 입장을 눌러서 입장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리틀레전드 팁 - 마을을 확장할 때에는 원하는 위치를 선택하여 확장할 수 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초보자의 사냥터 채널816430에 입장했어요.

본격적으로 사냥을 시작해 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으으으~

사냥터는 너무 무섭네요.

하지만 당신의 안전한 사냥을 위해 무서움을 무릅쓰고 왔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사냥에 들어가기 앞서!

보다 쾌적한 게임을 즐기시려면 네트워크 송수신이 원활한 지역에서 즐겨 주시고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기기의 슬립 모드가 작동하거나 게임이 5분 이상 대기 모드일 시 접속이 끊길 수 있으니 유의해 주세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사냥터 이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기본적으로 몬스터를 터치하여 지정하고, 다시 한 번 터치함으로써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참 쉽죠?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게다가 자동사냥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영웅이 자동으로 주변의 몬스터들을 찾아가 사냥하기 때문에 더욱 편리하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단, 스킬이나 아이템 사용은 직접 조작해 주셔야 영웅이 곤경에 처하지 않아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드디어 사냥터에 입장했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사냥터나 던전에 입장하고 활동할 때마다 에너지가 소요됩니다.

에너지가 바닥나면 몬스터를 사냥해도 보상을 얻지 못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소모된 에너지는 마을로 돌아가 휴식을 취하거나, 젬으로 구매하여 충전할 수 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몬스터들을 사냥하다 보면 경험치가 올라 레벨이 상승해요.

일정 레벨 이상이 되면 승급을 할 수 있으니 레벨을 꾸준히 올려봐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왼쪽 새로운 창이 보이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이 아이콘은 뭐죠?

화살표 모양이 있는 걸 보아하니 무슨 기능이 있는 것 같은데...

 

잡아당겨봐요!

클릭해 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어머!

이렇게 다양한 기능들이 숨어 있었다니!

시간이 없으니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께요.

절대 제가 무서워서 그러는게 아니에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상자가 보이네요. 인벤토리 창이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몬스터가 죽으면서 아이템을 떨어뜨릴 때가 있어요.

이 아이템은 터치를 함으로써 인벤토리에 들어간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단, 인벤토리가 꽉 차 있으면 좋은 아이템이 떨어져도 못 얻는 경우가 있으니, 자주 체크하는 센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비상구 아이콘이 보이네요.

사냥터를 빠져 나가는 것 같은데..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마지막으로 마을로 돌아갈 수 있는 아이콘이랍니다.

아무리 전투가 재미있어도 마을 관리도 잊으시면 안돼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엄마야!

저는 고양이 울음소리가 너무 무서워서 이 아이콘을 이용해서 먼저 마을로 돌아갈께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당신도 부디 무사히 돌아오셔야 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자!

전투를 시작해 볼까요.

전투라고 하기에는 그렇고, 사냥을 시작해 볼까요.

저기 아래에 젤리삐가 보이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핑크젤리삐도 보이는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용기를 내서 젤리삐를 사냥해 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핑크젤리삐를 함께 잡고 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이쪽 저쪽에서  사냥이 치령하게 진행되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누군가 레벨업을 했군요.

ㅊㅋ ㅊㅋ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열심히 공격했는데 빗맞음 이라고 뜨네요.

항상 맞추는 건 아니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머쉬룸을 사냥하는데 한 번은 맞음, 한 번은 빗맞음!!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작은 고양이는 왠지 레벨이 높은 것 같은 두려움이 ~~~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결국 작은고양이한테 맞아서 사망했어요.

영혼의 그림자가 드러나더니 마을로 가다고 하더군요.

스샷을 못 찍었어요.

 

사냥하다보면  간혹 비석이 세워져 있는 것을 보게 될거예요.

그건 친구가 사냥에 실패했다는 것이지요.

 

이왕 마을에 온김에 밭에 작물을 심어볼까요.

딸기, 수박, 호박, 고추, 보리 등등 많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마을로 돌아왔더니 사냥터로 출발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보상을 주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젤리삐! 너로 정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미션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아직 완수한 미션이 없군요.

 

치명적인 찌르기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사냥 스킬 같은데...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치명적인 찌르기

 

1. 기사후보생으로 초보자의 사냥터에서 젤리삐를 5마리 사냥하십시오.

2. 우측의 스킬 아이콘을 터치하여 '깊이 찌르기' 스킬을 2회 사용하십시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초보자의 사냥터로 다시 한 번 들어가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초보자의 사냥터에 입장하기 위해 빠른 입장을 선택합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리틀레전드 팁

등급이 맞이 않는 아이템은 착용해도 능력치 적용이 되지 않아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초보자의 사냥터 채널 832513에 입장합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이쪽 저쪽에 머쉬룸이 보이네요.

처음에는 어느게 머쉬룸인지 젤리삐인지 몰라서 해맸는데

젤리삐는 파란색 모자를 쓰고 있네요.

젤리삐 5마리를 사냥해 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전사의 아래에 있는 빨간색 바가 모두 없어지기 전에 마을로 돌아가면 되요.

그렇지 않으면 비석이 세워지는 불상사가 발생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핑크젤리삐를 한 번 잡아볼까요.

젤리삐가 많지 않아서 젤리삐만 기다리고 있을 수가 없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정신없이 사냥하다보니 결국 사망했네요.

마을로 돌아갑니다.

 

부활하기 위해서는 젬이 필요해요.

잠시만 기다리면 되니 기다려 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사냥하기

다음부터는 죽지 않고 사냥에 성공하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처음에는 뭐가뭔지 몰라 비석이 세워졌지만...

이제는 조금 알것 같아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