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이제는 직접 병원을 방문한다든지, 지인들의 입소문으로 성형정보를 얻는 것보다 인터넷 검색으로 더 많은 정보를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정보가 올라와 있기 때문에 개중에는 잘못된 사실과 허위과장 광고로 피해를 보는 경우도 간혹 생기게 되죠. 따라서 좋은 정보라는 생각이 되더라도 중심을 잃지 않고, 현명하게 따져보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V라인리프팅가격,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얼굴리프팅잘하는곳

먼저, 요즘 유행하는 얼굴리프팅 성형수술의 추세를 살펴보자면 안정성에 더 많은 비중을 두면서 제법 효과가 크게 나타날 수 있는 시술 쪽으로 선호하고 있습니다.

 

칼을 대지 않는 비절개식이 안전한 성형시술이라는 생각 때문에 오히려 안전 불감증이 더 심각해진 상태라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으는데요.

 

어려보이도록 얼굴의 라인을 잡고, 팔자주름이나 눈가주름 등을 제거하기 위한 비절개식 리프팅시술이 턱을 깎거나 피부를 절개하는 성형수술보다 안전한 것은 맞습니다만...

 

울트라v리프팅가격,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수술 후에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미리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꼼꼼히 체크해두어야 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게 됩니다.

 

이 시간에는 비절개식으로 팔자주름을 비롯한 얼굴 주름제거, 처진 볼살과 V라인을 정리할 수 있는 리프팅 시술에 대해 알아보고, 합리적인 가격 및 잘하는 곳 찾는 요령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점은 꼭 짚어보세요!

 

얼굴리프팅 시술 전 체크 사항

 

얼굴리프팅 시술은 "실"을 피부 속에 주입하여 잡아당기는 시술입니다. 그래서 실리프팅이라고도 부르죠.

주름성형잘하는곳,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이 때 실이 들어간 자리에 자국이 크게 생기거나 감염 및 알레르기와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유는 정품 실이 아닌 값싸고 허가 받지 않은 실을 사용한다거나 섬세하지 못한 솜씨로 상처가 남게 되기 때문인데요.


높은 안전성을 인정받은 정품재료를 사용해야만 부작용을 최소화시킬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FDA와 KFDA의 승인을 받은 재료만을 사용하는지를 확인해보는 것인데요. 제대로 된 병원이라면 입구 초입부터 환자들이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도록 안내가 잘 되어 있을 겁니다.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얼굴이란 부위는 굴곡이 심하고, 피부의 두께 및 상태도 차이가 큰 편이지요.

천편일률적으로 시술을 할 수가 없는 부위입니다.

게다가 사람마다 균형과 특징이 전부 다르기 때문에 대충 진단하고 바로 시술이 들어갈 수가 없어요.

 

세부 부위별로 실이 삽입되는 깊이나 실의 굵기가 달라질 수 있고, 실의 종류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위해서는 본인의 피부상태에 따라 맞춤 시술방법이 결정되어야 합니다.



환자의 연령과 피부 상태를 고려하여 크게 울트라V리프팅, 회오리V리프팅, EZ리프팅, 실루엣 소프트로 구분됩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술의 종류만을 큰 틀에서 구분했을 때고 17가지 이상의 다양한 디자인의 실이 사용됩니다.


울트라V리프팅이 가장 얇고, 돌기가 없는 무난한 실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누구나 부담없이 가볍게 받는 시술이라 유명한 것이지요.

주로 주름제거와 탄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받는 시술입니다.


회오리V리프팅은 실 모양이 회오리 모양이라 이름이 그렇게 붙여졌습니다.

피부 재생과 탄력 유지에 효과를 나타냅니다.

실의 굵기는 살짝 얇은 편이나 울트라v리프팅보다는 굵은 실을 사용합니다.


EZ리프팅은 장미 가시처럼 돌기가 있는 실을 사용하는 리프팅입니다.

당겨주는 힘이 강해 깊은 주름을 제거할 때, 지속력을 높여야 할 때 사용됩니다.

실의 굵기는 굵은 편입니다.

지방이 많은 부위가 아니면 사용이 어렵습니다.


실루엣 소프트는 가장 굵은 실을 사용하는 리프팅입니다.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꺼진 부위의 볼륨을 개선하는 효과까지도 나타내지요.

강하게 끌어올려줄 수 있어 피부 처짐을 개선하는 데 필요합니다.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V라인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마지막으로 엄청 중요한 사항! 

반드시 1:1 전담 마취팀과 전담 수술팀이 있는지도 꼼꼼하게 체크해보셔야 합니다.


흔히 성형수술 중 발생하는 문제에는 크게 3가지 원인이 있습니다.


1. 전담 마취팀이 상주하지 않는 병원

2. 상담받은 의사와 시술한 의사가 다른 병원

3. 의료장비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아 응급상황에 대처하지 못한 병원

 

이 3가지만 완벽하게 해결되어도 성형수술에 의한 의료사고는 거의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물론 의료진의 경력 미비로 인한 기술 부재나 실수로 인한 사고는 어쩔 수 없겠지만 성형쪽에서는 그런 의료진의 실수보다는 환경에 의한 사고발생률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성형을 원한다면 투명한 전담의사 책임제, 사후관리 시스템, 1:1 전담마취 시스템, 다양한 의료장비와 초대형 시설이 잘 갖춰진 곳에서 시술을 받으셔야 합니다.


원래 안전함을 추구하는 곳이 주름성형도 잘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을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으니까요.



 

 

이 점은 꼭 짚어보세요!

 

시술 전 알아두면 도움 되는 것들

 

 (1) 효과 지속 기간 확인

 

얼굴리프팅은 여러 군데에서 많이 하고 있는 대중적인 시술이긴 합니다만 대부분 일시적인 효과로 재시술을 받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체로 지속기간이 6개월 ~ 12개월이라 매번 재시술을 받으려면 은근 번거롭고, 불편한데요. 병원에 따라 한 번의 시술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줄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10년 정도의 효과를 지속시킬 수 있다고 하니 이왕이면 한 번만 받아도 오래가는 시술을 받는 것이 좋겠죠.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울트라v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2) 한 가지 주름만 없앤다?

 

팔자주름만 없앤다? 불처짐만 없애겠다? 눈가주름만 없앤다면?

 

동안 얼굴은 복합적으로 꾸며져야 비로소 자연스럽게 완성됩니다. 한 부위의 주름만 개선한 정도로는 크게 달라진 효과를 기대하기 어려워요.

 

팔자주름과 볼처짐, 광대와 눈가주름을 동시에 개선을 해야만 돈 들인 공을 확실히 느낄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이왕 한 번 할 거라면 지방과 근육, 살처짐을 복합적으로 시술하고, 얼굴의 전반적인 주름을 동시에 잡아줄 수 있는 시술이 효과적입니다.

 

실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3) 주름만 없애고, 피부 탄력은 여전히 그대로?

 

주름만 없애고, 나이들어 보이는 피부 탄력이 그대로라면 어색하게 성형한 티가 나는 얼굴이 됩니다. 주름은 없지만 탄력이 노안이라면 얼마나 안 예쁠까요?

 

따라서 주름개선 리프팅 시술을 받을 때 피부탄력도 함께 강화시켜주고, 모공 축소 효과도 함께 줄 수 있는 리프팅시술을 받아야만 얼굴이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소녀티가 나는 얼굴로 바뀌게 됩니다.

 


실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4) 간편해야 한다면 실밥제거가 필요 없는 시술로!

 

과거 실리프팅은 유지기간이 6-12개월이었습니다. 별도의 회복기간도 필요했고, 얼굴에 실을 넣기 위해 전신마취를 해야 하는 곳도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술자국이 남아 부자연스러운 결과를 초래하기도 했었고요.


하지만 현재의 실리프팅은 기술이 발달함에 따라

유지기간이 최소 5년에서 10년 정도로 길어졌으며 관리만 잘하면 반영구적으로도 유지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실리프팅 시술을 통해 주름성형을 한 부위가 다시 재발하는 것은 최대한 늦출 수 있습니다. 물론 새로 생긴 주름과 노화로 인한 탄력저하까지 케어할 수는 없겠지요. 그건 그때가서 다시 한 번 손을 봐주셔야 할 겁니다.


회복속도는 매우 빠른 편이에요. 최소 절개로 피부 상처가 적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위험한 전신마취는 하지 않습니다. 대체로 국소마취를 하게 되고, 시술에 따라 수면마취가 들어가기도 합니다.

 

매우 작은 절개로 리프팅 시술이 들어가면서 피부에 남는 잔흔이나 흉터가 거의 남지 않는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얼굴리프팅 가격/잘하는 곳은 어디?

 

얼굴리프팅 시술 시 주의사항

 

얼굴리프팅은 실을 주입하기 때문에 피부에 자극이 가는 시술입니다. 따라서 주의사항이 없을 수가 없겠죠.

 

* 시술 전에는 약 2주간 금연과 금주가 필수입니다. 시술 후에도 1주일 정도는 금연, 금주를 하셔야 하고요.

 

* 시술을 받고 난 후 2 ~ 3일 동안은 바른 자세로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으며 시술받은 부위에 무리나 자극이 가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사우나 및 찜질방은 시술부위에 염증을 발생시킬 수 있으므로 2주 정도는 가지 않아야 합니다.

 

시술을 받고 하루 이틀 정도는 시술부위가 약간 아프고, 이물감이 느껴지는데 이는 정상적인 증상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곧 가라앉는 증상입니다.

 

주름성형잘하는곳, 실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괜찮은 얼굴리프팅 병원과 가격은?

 

좋은 병원을 찾으려면 발품 팔아 여기 저기 알아보아야 할 테지만 우선적으로 아래 링크된 병원을 먼저 알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일단 실리프팅가격을 알아볼 수 있거든요.

 

 

[클릭하세요] 얼굴리프팅 가격문의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잘하는곳

 해당 병원만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1) 전담 의사의 투명한 책임 진료

(2) 우수한 첨단 장비

(3) 반영구적인 지속기간

(4) 정직한 상담, 개인별 맞춤 테크닉

(5) 사후관리 시스템

(6) 의료사고에 대비한 안심할 수 있는 수술환경 제공

 

 

필요하신 분들은 상담 신청을 남겨보신 후 이야기를 쭉 들어보시고, 괜찮다 싶으면 병원에 내원하면 됩니다. 요즘은 정말 편리한 세상이에요.

 


 

위 포스팅은 hb성형외과의 의료광고 포스팅입니다.



 

 

실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가격, 주름성형잘하는곳, 얼굴리프팅잘하는곳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