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팔자주름리프팅, 안면 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비용, 얼굴리프팅비용 

v라인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비용

 

v라인 안면리프팅 시술은 예쁘지 않게 처진 볼살과 팔자주름, 처진 눈매와 입술 근처를 동시에 끌어올려 깔끔하고 젊은 얼굴형으로 정리를 해주는 시술입니다.


얼굴의 팔자주름 리프팅은 주변에 흔적을 남기지 않고 젊어지지요.

여기에 후덕한 볼살까지 끌어올려주면 평범한 동네 아낙에서 센스있는 사모님으로 변신하는 건 한 순간 이고요.


어딘지 모르게 촌스러워 보이는 사람과 왠지 모르게 예뻐보이고 세련되어 보이는 여자의 미세한 차이.

그 차이를 좁혀줘야 비로소 성공적인 안면 리프팅이 되는 것입니다.

 

안면 리프팅가격, v라인리프팅비용,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비용


얼굴을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방법은 그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데요. 각기 다른 장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작정 시술받기 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이 어떤 것인지를 생각해본 후에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얼굴리프팅시술 / 리프팅효과

 

 

팔자주름 리프팅에 대해서!

 

팔자주름을 리프팅하기 위해서는 크게 3가지로 구분됩니다.


1. 실리프팅(V라인리프팅)

2. 레이저리프팅

3. 멀티플 리프팅(실리프팅+레이저리프팅)



1. 실리프팅

실리프팅은 피부 속에 실을 자입하여 얼굴을 팽팽하게 당겨주는 시술인데요.

실의 굵기와 종류에 따라 시술법의 효과와 강도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잘못하면 실을 넣은 부위에 자국이 생기기 쉽고, 나이가 들어 노화가 진행되면 부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변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점까지 내다볼 수 있는 병원에서 시술을 받아야만 후회할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팔자주름리프팅, v라인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비용

사람마다 얼굴의 굴곡에 차이가 있고, 지방의 두께가 다르기 때문에 개개인마다 다른 시술법이 적용됩니다.

심지어 한 사람일지라도 피부 상태에 따라 다른 종류의 실이 자입되지요.


팔자주름 역시 짝짝이로 한 쪽은 길거나 깊게 패이고 다른 쪽은 그렇지 않은 경우는 안면 비대칭처럼 보이므로 이를 교정하기 위해서는 각 주름에 맞는 실의 종류와 시술법이 달리 적용되어야만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울트라V리프팅 : 가장 얇은 실, 돌기 없음, 주름 개선에 널리 활용

* 회오리V리프팅 : 얇은 편에 속하는 실, 회오리 모양의 실, 피부 재생 및 탄력에 효과적

* EZ리프팅 : 굵은 편에 속하는 실, 장미 가시 같은 돌기가 있어 당기는 힘이 강함

* 실루엣 소프트 : 가장 굵은 실, 중앙의 큰 돌기, 꺼진 부위의 볼륨을 개선시켜줌


이 중 가장 대중적인 시술법은 울트라V리프팅인데요.

가장 얇고, 돌기가 없어 부작용의 우려가 적고, 크게 부담스럽지 않기 때문이지요.


2. 레이저 리프팅

늘어진 피부 조직을 타이트하게 조여주면서 불필요한 지방 제거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레이저 리프팅도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입니다.


레이저는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모아 얼굴에 쏴주는 방식으로 피부를 절개하는 과정 자체가 없기 때문에 훨씬 부담감이 적은 시술이지요.

기존의 레이저 장비로는 도달하지 못했던 조직에도 리프팅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레이저로는 울쎄라가 있습니다.



지방이 두껍게 쌓여 주름이 생성된 부위는 지방세포를 제거합니다.

마찬가지로 지방이 흘러내러 처진 부위 역시 1470nm의 파장으로 지방을 분해하여 근본적인 원인을 해소시켜주고요.


피부탄력을 위한 980nm 파장을 이용하여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므로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레이저는 특성 상 피부 진피층에서 콜라겐이 새로 합성되는 작용을 거치게 되므로 3주차에 들어서면 피부가 점차 탱탱해지면서 잔주름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 후 3개월차에는 시술 효과가 점점 눈에 띄게 좋아져 원하는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울쎄라 비너스 레이저는 안티에이징 레이저 장비로 특수 제작되어 있으므로 조직손상이 적고, 안전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특수 레이저 파장을 이용하므로 절개 없이도 주름이 제거되므로 시술시간이 짧고, 한 번만 받아도 피부 탄력이 오래 유지됩니다.



v라인리프팅비용, 팔자주름리프팅, 안면 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비용

3. 팩트V라인 리프팅

동안을 위한다면 단순히 주름만을 제거하는 것이 아니라

팔자주름과 피부 탄력 케어가 동시에 활용되는 시술을 받는 것이 좀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나타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시술을 여러번 받은 분들이라면 레이저 리프팅만 받아도 좋지만 전체적으로 첫 시술을 받는 분들이라면 멀티플 케어를 해주는 것이 나중에 관리하기에도 좋고, 효과면서도 훨씬 탁월해요.


팩트V라인 리프팅은 녹는 실과 녹지 않는 실, 레이저리프팅 등 17가지 이상의 다양한 방법이 맞춤 적용되므로 노안 교정에 적합한 안면리프팅이라 할 수 있습니다.


흔히는 녹는 실이 좋고, 녹지 않는 실은 나쁘다는 인식이 있는데요.

절대 그렇지 않아요.

부위별, 피부 상태별 적합한 사용처가 정해져 있으므로 무조건 한 가지만을 고집하는 것은 옳지 않지요.


대체로 주름만 펴지면 나는 젊어질거라는 믿음이 있지만..

실은 젊음을 결정하는 건 피부의 탄력입니다.


실리프팅을 통해 얼굴형을 교정해주고, 레이저를 통해 피부 탄력개선을 동시에 적용시켜야 이상적인 얼굴리프팅이 완성됩니다.

본디 나이는 어린데, 나이에 비해 주름이 많은 사람이라면 팔자주름만 제거해줘도 효과는 괜찮게 나타납니다.

 

얼굴리프팅비용 v라인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 시술방법?

 

 

V라인리프팅의 지속기간

 

V라인리프팅의 지속기간은 두 가지로 나누어집니다.


* 1년만에 다시 쳐지는 리프팅 시술

* 최소 5년~ 관리에 따라 10년 이상 지속 가능한 리프팅 시술이 있지요.


경험담을 들어보면 누구는 12개월도 못 돼서 다시 쳐지더라 하는 분들이 계세요.

아마 과거에 시술을 받았던 사람일 확률이 높고, 시술 자체도 짧은 유지기간을 가진 시술이었을겁니다.


지속기간이 짧은 이유는 피부만 당겨주었기 때문인데요.


피부층은 근육층, 근막층, 진피층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 4단계 층을 모두 단단하게 고정하고, 지속적으로 자극을 줄 수 있어야 10년이고 20년이고 시술받은 부위가 원래대로 되돌아가는 노안요요가 오지 않습니다.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비용, v라인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대신 부기는 기본 일주일정도는 참고 지내야 하고요.

일상생활은 가능하지만 사람 만나는 약속은 잡지 않으셔야 할 겁니다.

충분히 휴식 기간을 두고 시술을 받는 것이 조급하지 않고 편안하게 예뻐질 수 있는 팁이랍니다.


원래 살짝만 건들어도 붓는 건 당연한거니까요.


반면 레이저리프팅만 받는다면 붓기는 거의 없습니다.

하루 이틀이면 가라앉지요. 조금 벌건 얼굴로 며칠 지내야 한다는 것?


 

주의사항 / 얼굴리프팅비용

 

 

울트라 V리프팅 주의사항

 

어떤 성형이든지 주의사항은 꼭 알고 있어야겠죠!

 

(1) 정확한 진단받기

 

소비자가 시술받는 것이 간편해졌다고 의료 기술 자체가 간편해진 것은 아닙니다. 최대한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부위별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될 실의 굵기와 길이를 정확하게 계산해 내야 하므로 정확한 진단은 필수입니다.

얼굴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팔자주름리프팅 v라인리프팅비용

멍과 부기를 줄이면서도 테크닉 높은 리프팅 시술을 받고자 한다면 병원에서 정확한 진단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2) 정품 실 확인하기

 

정품으로 인증 받은 실이 아닌 경우에는 시술 부위가 곪고,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부작용 발생 확률도 매우 높죠.

 

자신이 시술받을 곳에서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정품 실을 사용하는지 직접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v라인리프팅비용,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3) 시술 후 관리 방법

 

시술 직후에는 움직일 때 약간의 통증이 있습니다. 3일 정도까지는 과격하게 움직이지 말고, 무리하게 얼굴 근육을 사용하는 것도 자제해야 합니다.

 

사우나는 2주 후부터 가능합니다. 2주 동안은 원활한 콜라겐 생성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금연 및 금주를 해야 합니다.

 

부종과 바늘자국이 신경 쓰인다면 얼음주머니로 가볍게 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 과도한 마사지는 증상을 더욱 심하게 만들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멍 자국은 멍 없애주는 크림으로 빨리 제거할 수 있고요.

v라인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얼굴리프팅비용, 팔자주름리프팅

그리고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4) 부작용이면 어떡하지?

 

개인별 차이가 있지만 멍, 부종, 따끔거리는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곧 사라지게 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술 직후에는 얼굴 표면이 살짝 울퉁불퉁해 보일 수 있지만 이런 증상 역시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므로 부작용이 아닙니다.

 

(5) 좋은 병원 선택하기!

 

많은 부작용들은 대체로 이유가 정해져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의사가 아닌 사람이 시술을 한다거나,

하루에도 이 병원 저 병원 약속된 시술만 재빠르게 해치우는 메뚜기 의사가 시술하는 병원

마취 전담팀이 상주하지 않아 응급상황에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

응급 의료장비가 제대로 구비되지 않아 살릴 수 있는 사람도 못 살리는 경우


위와 같은 경우는 거의 부작용이 발생한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따라서

1. 처음부터 내 전담 의사가 책임지고 끝까지 시술을 해주는지 투명하게 공개되는 병원일 것

2. 1:1 마취 전담의가 케어해주는 병원일 것

3. 최첨단, 다양한 의료장비가 제대로 구비된 병원일 것


이런 곳은 사고가 날래야 날 수가 없지요.

미연에 방지하고, 안전에 만전을 기하면 실수라는 것이 생길 수가 없거든요.


병원이 개원한 이래 줄곧 위와 같은 마인드로 운영해왔다면 20년이고, 40년이고 무사고로 쭉 운영이 가능하겠지요.

이런 곳이 많이 알려져야 성형을 하고 싶은 사람들도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테지요.


v라인리프팅비용,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V라인 얼굴리프팅비용은?

아무리 대형병원이라 할지라도 터무니없이 비싸다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다만 개인별 맞춤 성형이 들어가는 경우는 견적이 사람마다 달라서 직접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이 정확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방법인데요.


요즘에는 간단하게 비용 문의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안심상담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어렵지 않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에게 필요한 시술이 실리프팅인지, 레이저리프팅인지, 팩트V리프팅이 될는지도 문의해보시고, 이것에 관련된 모든 비용이나 궁금한 점을 문의해보실 수 있어요.


아무리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가격이 기재되어 있다 하더라도 상담을 받아보면 필히 달라지게 됩니다. 눈에 보이는 광고성 비용은 미끼일 뿐이거든요.


직접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는 것이 가장 확실하죠.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20년 무사고 성형외과의 안내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팔자주름리프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클릭] 팔자주름 리프팅 비용문의



 

v라인리프팅비용, 안면 리프팅가격, 팔자주름리프팅, 얼굴리프팅비용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