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얼굴리프팅시술이란 처진 볼살과 팔자주름, 처진 눈매와 입술 근처를 동시에 끌어올려 깔끔하고 젊은 얼굴형으로 정리를 해주는 시술입니다.

 

 

세련되어 보이는 얼굴형으로 가꿔주는 것과 동시에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일 수 있는 조건으로 다듬어지므로 상당히 사랑받는 시술법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는데요.

 

얼굴을 V라인으로 만들어주는 시술이나 수술법은 그 종류가 상당히 다양한데요. 각기 다른 장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작정 시술받기 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법이 어떤 것인지를 생각해본 후에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주름 개선에 포인트를 두고 싶다면 울트라V리프팅을 받는 것이 좋고, 피부 재생과 탄력에 힘을 주고 싶다면 회오리V리프팅을,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EZ리프팅이 좋으며, 피부 처짐과 볼륨을 한꺼번에 해결하려면 실루엣 소프트를 선택해야 합니다.


실의 굵기는 울트라V리프팅이 가장 얇지요. 실에 돌기도 없고요.

그만큼 부담없이 널리 활용되는 시술이기도 합니다.

필요한대로 탄력과 주름 개선만 필요한 분에겐 울트라V리프팅이 가장 적합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세게 작용하는 만큼 실의 굵기는 굵어집니다.

수술에 대한 부담도 크게 작용하고요.


하지만 본인의 얼굴 상태와 피부 상태는 첨단 장비를 통해 진단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지요.

남들처럼 가벼운 울트라V리프팅을 하고 싶었으나 피부가 두껍고, 주름이 깊다면 실에 돌기가 있어야 할지도 모르거든요.


반대로 욕심껏 얼굴을 팽팽하게 펴고 싶지만 피부가 너무 얇은 사람은 굵은 실을 사용할 수가 없답니다.

심지어 그냥 리프팅 레이저이용해서 피부 탄력과 잔주름을 개선시키는 것이 나은 사람도 있지요.

어떠한 시술이 나에게 맞을는지는 의사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결정되는 문제입니다.


그 전에는 이러저러한 시술이 있구나~

하고 그 종류와 특징만 미리 알아두시면 되겠습니다.

 

 

얼굴리프팅시술 / 리프팅효과

 

 

울트라 V리프팅에 대해서!

 

울트라 V리프팅은 얼굴의 지방이 부족하고, 탄력이 없이 축 늘어진 상태, 칙칙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시술입니다.

실리프팅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울트라v리프팅 가격

얼굴리프팅 시술은 피부 절개 없이 녹는 실이나 녹지 않는 실, 레이저 등을 활용하는 시술인데요. 최근에는 녹는 실이 대세입니다. 이물감이 없고, 인체에 흡수되어 사라지므로 해가 되지 않기 때문인데요.

 

어떤 재료를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는 얼굴 전체의 비율과 시술이 들어갈 부위의 비율 및 위치를 정확하게 진단한 후에 결정하게 됩니다.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실리프팅가격

 

 다양한 굵기와 길이의 실이 부위별로 다르게 들어가야 하고, 해부학적 피부 탄력도와 근육량의 차이에 따라 정확히 산술적으로 계산해서 적용되어야 하거든요.

 

피부층은 근육층, 근막층, 진피층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의 층에 맞춘 리프팅 시술이 들어가야만 좌우 안면비대칭을 정확하게 잡아줄 수 있게 됩니다.

 

정확한 안면대칭은 아름다운 미인형 얼굴에 해당하는 조건 중 하나이기도 하죠.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울트라 V리프팅의 효과는?


리프팅의 가장 큰 효과로는 처진 볼과 이중턱, 목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을 개선하면서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 것에 있습니다.

 

브이라인 리프팅의 지속기간은 시술별로 차이가 있는데요. 시술하는 곳과 재료에 따라 천차만별입니다.

 

 일반적인 리프팅의 지속기간은 6개월 ~ 12개월인데 반면 최대 5년 ~ 10년에 걸쳐 효과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리프팅도 있습니다.

 

실리프팅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울트라v리프팅 가격

시술 당일에는 시술 부위가 당겨진 효과를 얻을 수 있지만 시간이 좀 더 지나야 원하는 효과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피부 진피층에서 콜라겐이 새로 합성되는 작용을 거치게 되므로 3주차에 들어서면 피부가 점차 탱탱해지면서 잔주름이 사라지게 됩니다. 이 후 3개월차에는 시술 효과가 점점 눈에 띄게 좋아져 원하는 리프팅 효과가 나타나게 됩니다.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브이라인리프팅 시술방법?

 

 

실리프팅시술 방법

 

V라인 리프팅도 다 같은 리프팅이 아니랍니다. 좀 더 구체적으로 구분지을 수 있지요.


(1) 노화되어 처진 피부를 올려붙여 갸름한 턱을 다시 돌려주는 동안 리프팅 시술

(2) 사각턱으로 보이는 얼굴형, 크고 둥근 얼굴형을 V라인으로 확실하게 잡아주는 얼굴리프팅 시술


 전자는 연령대가 높으신 분들이 주로 하는 팩트 V라인 리프팅에 속합니다.

효도 성형을 위한다면 팩트 V라인으로 피부 리프팅을 해드리면 됩니다.


개인 맞춤형 복합 시술로 노화의 원인까지 제거하여 효과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하며, 주름 개선으로 생기있는 피부와 탄력있는 얼굴 라인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후자는 골격자체가 사각턱은 아니지만 얼굴이 크고 둥글거나 사각턱처럼 보여 촌스러운 얼굴 스타일을 날렵하고 미인형으로 바꿔주는 V라인 리프팅 수입니다. 주로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수술이라 할 수 있지요.


피부, 지방, 근육, SMAS층 까지 근본적인 문제점을 개선시키고, 미니 절개 방식으로 흉터까지 최소화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VY리프팅은 뼈 수술 없이도 V라인이 완성되므로 예쁜 턱 라인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그 외 목의 활경근을 당겨 목 주름을 제거하여 매끈한 목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윈도우 리프팅도 있습니다.

수술 흔적을 숨긴 헤어라인 최소 절개로 처진 목주름을 2중 고정하는 형태의 수술입니다.

여성은 얼굴뿐만 아니라 목 주름까지도 관리를 해야 하므로 참 고단하지요.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리프팅 시술은 40분에서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국소마취나 수면마취를 하기 때문에 퇴원은 당일 가능하지만 3~4일 정도는 회복기간을 거쳐야 합니다. 시술에 따라서는 실밥 제거를 위해 내원할 필요가 없습니다.

 

실리프팅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울트라v리프팅 가격

 사람마다 피부의 두께나 주름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개인별로 시술 방법이 다르게 진행될 수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에 적절한 방법을 결정해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주의사항 / 리프팅비용

 

울트라V리프팅 주의사항

 

어떤 성형이든지 주의사항은 꼭 알고 있어야겠죠!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울트라v리프팅 가격 실리프팅가격

 

(1) 정확한 진단받기

 

소비자가 시술받는 것이 간편해졌다고 의료 기술 자체가 간편해진 것은 아닙니다.

 

최대한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도 부위별 피부 상태에 따라 사용될 실의 굵기와 길이를 정확하게 계산해 내야 하므로 정확한 진단은 필수입니다.

 

멍과 부기를 줄이면서도 테크닉 높은 리프팅 시술을 받고자 한다면 정확한 진단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습니다.

 

 

실리프팅가격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2) 정품 실 확인하기

 

정품으로 인증 받은 실이 아닌 경우에는 시술 부위가 곪고,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 외의 부작용 발생 확률도 매우 높죠.

 

자신이 시술받을 곳에서 식약청에서 인증 받은 안전한 정품 실을 사용하는지 직접 확인하는 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울트라v리프팅 가격 실리프팅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3) 시술 후 관리 방법

 

시술 직후에는 움직일 때 약간의 통증이 있습니다. 3일 정도까지는 과격하게 움직이지 말고, 무리하게 얼굴 근육을 사용하는 것도 자제해야 합니다.

 

사우나는 2주 후부터 가능합니다. 2주 동안은 원활한 콜라겐 생성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금연 및 금주를 해야 합니다.

울트라v리프팅 가격 실리프팅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부종과 바늘자국이 신경 쓰인다면 얼음주머니로 가볍게 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 과도한 마사지는 증상을 더욱 심하게 만들기 때문에 하지 않도록 합니다. 멍 자국은 멍 없애주는 크림으로 빨리 제거할 수 있고요.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주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울트라v리프팅 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실리프팅가격

(4) 부작용이면 어떡하지?

 

개인별 차이가 있지만 멍, 부종, 따끔거리는 통증이 있을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곧 사라지게 되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술 직후에는 얼굴 표면이 살짝 울퉁불퉁해 보일 수 있지만 이런 증상 역시 시간이 지나면 없어지므로 부작용이 아닙니다.


하지만 수술 및 치료 후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인 출혈, 감염, 염증 등은 개인에 따라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으므로 주의는 필요합니다.

 

(5) 어떤 병원을 가야하지?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울트라v리프팅 가격 실리프팅가격

tv에서 리프팅 성형 부작용 사례를 종종 보게 되는데요.

가만보면 거의 제대로 된 성형외과가 아니거나 제대로 인증받은 의사가 아닌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1차적으로는 정확한 진단이나 시술을 하지 않기 때문이고, 2차적으로는 장기적인 사후관리를 해주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이 발생하게 되는 것인데요.

 

병원을 선택하려면?

전담의사가 환자에게 투명하게 공개되고, 20년 경력의 무사고 병원 정도는 되어야 하겠지요.

의료장비 역시 최신형으로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야 하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1:1 전담마취 시스템으로 한 명 한 명 각각의 환자 안전에 집중하고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흔히 고객들은 의례히 당연하게 여기는 것들이 실은 10%도 지켜지지 않는 것이 현실이지요.

의료사고가 괜히 터지는 것은 아니거든요. 기본을 지키지 않으니 일이 터질 수밖에요.


처음부터 기본을 지켜왔다면 20년이 지나도록 의료사고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울트라V라인 리프팅 가격은?

 

개인별 맞춤 성형이 들어가는 경우는 견적이 사람마다 달라서 직접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인데요. 요즘에는 간단하게 가격을 문의해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으므로 어렵지 않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안전하고 오래 효과가 지속되는 울트라 V리프팅을 시술하는 병원의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용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까지도 모두 상담을 해볼 수 있는데요. 앞서 설명했던 주의사항이나 장점들을 갖고 있는 병원이므로 문의하는데는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굳이 찾아가지 않고도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으므로 애용해 볼 만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사이트를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클릭) 울트라V리프팅 가격상담

 


 

"위 포스팅은 UR성형외과의 의료광고 포스팅입니다."

 

 

울트라v리프팅 가격 실리프팅가격 브이라인 리프팅 비용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