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문자 및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줄임말을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그 중에는 ㅇㅇ, ㅇㅇㅇ, ㅋㅋ, ㅋㅋㅋ,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등등 많습니다.

 

위의 줄임말들은 모두 한 개의 자음을 반복한 예입니다.

그런데 모두가 동일하게 사용할 것 같은 줄임말이 남녀간에도 차이가 있음을 종종 발견하게 됩니다.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아래 그림을 보면서 남녀간에 어떤 차이가 있는지, 혹은 남자의 착각인지? 여자의 의도적인 계략인지?

 

아래 그림 및 원글의 출처는 다음 블로그 "break out in" 입니다.

블로그 주소는 http://blog.daum.net/pfgklfl/2 이고요.

 

 

아래 그림을 잠시 감상하시죠.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영진(남자) : 안녕...

영진(남자) : 나야  영진이...

영진(남자) : 토요일인데 뭐하고 있었어?

 

정미(여자) : 응~ 영진이구나~ 오늘 컨디션이 안 좋아서 집에서 쉬고 있어

 

토끼 : 이 말은 '세상 천하에 할 일이 없어도 넌 안 만나' 입니다.

 

영진(남자) : 아니야!!! 니가 뭘 알어!!!

영진(남자) : 아니라능!!

영진(남자) : 흐어어엉~

영진(남자) : 나의 정미씨는 그럴 리 없다능!!!

영진(남자) : 그녀를 욕하지 마!!

 

토끼 : 헉!

 

영진(남자) : 흐어어엉~

영진(남자) : 토끼 니가 뭘 안다고 까불어?!!

 

토끼 : 워~ 워~ 릴렉스~

 

영진(남자) : 우리는 특별한 사이라능!!

영진(남자) : 내가 재밌는 문자를 보내면

영진(남자) : 그녀는 'ㅎㅎ'라고 웃어줬단 말이다!!

 

토끼 : 그건 니 번호가 저장이 안 돼 있어서 누군지 모를 때 하는 거야!

토끼 : 이 쓸개 빠진 놈아!

 

 

과연 ㅎㅎ의 의미는 무엇일까? 한번쯤 생각해 보게 되네요.

 

 

ㅎㅎ의 의미, 남녀간에 이런 차이가!!! ㅎㅎ의 착각? ㅎㅎ의 진실? ㅎ ㅎㅎ ㅎㅎㅎ ㅎㅎㅎㅎ ㅎㅎㅎㅎㅎ

 

루우루우의 인기글 :  블로그 연습 끝나셨으면 이제 블로그로 300만원씩 벌어가세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