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재무설계란?

 

재무설계는 개인의 재무적인 자원의 적절한 관리를 통해서 개인의 재무 또는 인생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실행해 주는 과정을 의미합니다.

 

개인재무설계란 개인의 재무목표를 세우고, 개인의 재무상태와 현금 흐름을 파악하여 재무목표에 맞게 배분하고 투자를 실행하는 과정입니다.

 

또한 정기적인 모니터링을 통하여 재무목표, 자산분배, 투자실행결과를 점검하여 변화하는 환경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고 재무목표 달성에 차질이 없도록 계획→실행→점검→재무목표달성을 이루어가는 과정을 말합니다.

 

개인재무설계는 삶의 단계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무적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고 계획하며, 예측 가능한 재무적 문제를 조기에 진단, 해결책을 제시하여 고객이 꿈꾸는 삶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것입니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재무설계의 필요성

 

인생 전체에서 나의 위치를 살펴본 후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보고 자신에게 꼭 맞는 맞춤형 재무설계를 세워야 합니다. 우리가 일생을 살아가는 동안에는 반드시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생각해 보면 삶과 죽음이라는 너무나 당연한 일부터 시작하여 유치원부터 초중고에 이르는 교육과정이 있을 것이고, 결혼, 출산, 자녀교육과정, 자녀결혼, 그리고 은퇴와 노후생활 등이 있을 것입니다. 만약 이와 같이 열거한 일들이 내 삶에서 반드시 일어난다면 미리미리 준비를 잘 해 두어야 할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항상 재테크라고 하며, 앞에서 열거한 중요한 사건에 대해서는 까마득히 잊어버리고 당장 눈앞의 적금상품을 찾아다니며 단기계획을 세우기에 급급합니다.

 

이젠 눈앞의 급급함에서 벗어나 독수리가 창공을 날며 저 멀리 한 눈에 세상을 내려 보듯이 인생 전체를 조망해 봐야 합니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재무설계가 꼭 필요한 이유

 

재무설계 및 재무진단이 가장 시급한 경우는 언제일까요?

 

재무설계는 부자들보다 서민층에게 더욱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수입이 작고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을수록 재무진단과 재무설계를 통해 가계금융의 안정적인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해야 하고, 장기적으로는 내집마련과 노후대책을 위해 최적화된 플랜을 구성해 놓아야 합니다.

 

대부분 재무설계자산관리돈 많은 부자들의 전유물로 착각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아래와 같은 경우라면 하루 빨리 재무설계를 실시하여 개인의 재무상태와 현금흐름을 판단하여 재무목표에 맞게 자산을 배분하고 투자를 실행해야 행복한 노후를 대비하고 개인의 인생목표를 달성하는데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습니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1. 노후대비/은퇴대책이 전혀 세워지지 않은 분들
2. 벌어도 벌어도 항상 경제적으로 어렵고 항상 빠듯한 분들
3. 사회초년생으로 자금관리 재무계획을 철저하게 세워야 하는 분들
4. 이제 막 결혼한 신혼부부로서 내집마련과 종자돈을 마련해야 하는 분들
5. 여유돈이 있지만 투자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는 분들
6. 과도한 부채로 인해 벌어서 이자 갚기도 어렵다는 분들
7. 현재 금융활동은 하지만 수익률이 미비한 분들

 

자신이 위 사항 중 한 가지라도 해당 된다면 필히 재무상담을 통해 자신의 금융활동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삶의 단계마다 발생할 수 있는 재무적 문제를 사전에 파악하여 예방해야 합니다.

 

더불어 재무컨설팅을 통해 종자돈을 마련하여 내집을 마련하고, 노후 준비를 할 수 있는 튼튼한 초석을 마련해야 합니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무료재무상담 잘 활용하면 빨리 부자된다.

 

무료재무상담은 어디서 받아야 하나?

 

많은 분들이 재테크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하면서도 시중은행의 적금과 예금 정도만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예금이나 적금은 만기시 15.4%나 되는 세금을 공제하고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수익률을 따진다면 그렇게 좋은 투자처라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만기시까지의 물가상승률을 감안한다면 실제로는 마이너스 금리라고 할 수도 있지요.

물론 예금이나 적금만큼 안정적인 투자처는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수익률은 그리 만족할만큼 나오지는 않는다고 할 수 있지요.

 

 

 

 

 

이보다는 본인의 투자성향이나 목적자금을 필요로 하는 기간 등을 고려해서 펀드나 채권 등 다른 금융상품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신다면 예적금보다는 훨씬 고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손실이 걱정되신다면 원금보장형 상품도 많이 있으니, 원금 손실이 없는 원금보장형 상품 중에서 선택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지요.

 

천만원 굴리기를 통해 목돈을 만들고자 하시는 분, 천만원 굴리기를 통해 일억만들기를 원하는 분이시라면 펀드나 채권 등의 금융상품에 투자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펀드나 채권 등의 금융상품의 경우 생각하지 못했던 리스크가 존재할 수도 있으니 펀드나 채권 등의 금융상품에 가입하기 전에 전문가와의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적립식펀드 등의 금융상품이 있더라도 해당은행이나 증권사에 가서 상담할 경우, 자사의 상품만 홍보하게 되며, 자사의 상품이 가지고 있는 장점은 부각시키면서도 단점이나 리스크는 대충 얼버무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보다는 금융기관과 고객의 중간 입장에서 어떤 금융상품이 유리한지, 어떤 상품이 원금이 보장되면서도 고수익을 낼 수 있는지 등 고객의 입장에서 추천해 주는 재무설계센터에서 상담을 받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한 무료재무설계센터가 많이 생겨났기 때문에 무료재무설계센터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무료재무설계센터는 어디에도 속해 있지 않기 때문에 중간의 입장에서 여러 금융상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해 주고 무료로 상담을 진행해 준답니다.

 

무료재무설계센터 중에서도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으로, 실력있는 수석재무설계사를 직접 지정해서 상담 받을 수 있는

"리더스리치 무료재무설계센터"는 한국경제닷컴에서 "중소기업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곳으로, 매달 4천명 이상이 이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본인의 재무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 및 중장기적인 포트폴리오도 구성하시고, CMA 상품을 비롯해서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 금융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재테크 전략에 대해서도 조언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재무설계 사이트

리더스리치의 재테크정보 : 재무설계상담 및 자산관리 포트폴리오 전과정 100% 무료

리더스리치의 맞춤형 무료재무설계 : 수석재무설계사를 통한 맞춤형 무료재무설계!!

 

 

 

 

 

 

재테크!!!

 

이제 더 이상 미룰 때가 아닙니다.

지금처럼 저금리 시대에는 더 이상 은행의 정기적금이나 예금만으로는 자산을 효과적으로 불리기 어렵습니다.

여러 금융상품들을 통한 분산투자만이 빠르게 자산을 늘려나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나만의 재테크 포트폴리오 구성 및 효과적인 전략만이 부자가 되는 지름길로 한발 더 다가서는 것입니다.

 

무료재무설계 사이트

리더스리치의 재테크정보 : 1억만들기, 내집마련, 종자돈만들기, 직장인 재테크 전과정 100% 무료

리더스리치의 맞춤형 무료재무설계 : 다양한 맞춤형 재무설계 및 포트폴리오무료 제공!!

 

 

 

 

 

 

무료재무설계 사이트

나의 재무등급은? : 나의 재무상황 점검 및 맞춤형 포트폴리오 무료 제공

 

 

 

 

 

다양한 금융상품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링크] - CMA 통장이란, CMA RP형, CMA MMF형, CMA MMW형, CMA 종금형, CMA 통장 만들기

 

[링크] - 은행이자 높은곳, 은행 이자율 비교, 저축은행 예금 이자 높은 곳(2015년 4월 기준)

 

[링크] - 워렌버핏 스승이 추천하는 적립식펀드 수익률 비교(2015년 4월 기준)

 

[링크] - 돈 모으는 방법 돈 모으는 5년 공식 활용하라!

 

[링크] -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ETF 상장지수펀드 주가연계상품이란?

 

[링크] - 원금 보장형 ELS 상품 주가연계증권 주식연계증권 이란?

 

[링크] - 보험료가 부담스러울 때 보험료 줄이는 방법

 

[링크] - 20대 재테크, 30대 재테크, 40대 재테크, 50대 재테크 방법

 

[링크] - 재무설계 포트폴리오 무료작성 해 주는 곳

 

[링크] - 강남부자들의 재테크와 재무설계는 무엇이 다른가?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