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은사막 캐릭터, 검은사막 몬스터,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사이트,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소서러

 

 

2013년 8월 16일 대망의 검은사막이 그 서막을 알립니다.

검은사막은 펄어비스에서 개발중인 MMORPG 게임으로 이전에 공개된 검은사막의 보스레이드 플레이 영상과 몬스터 스크린샷에 이어 캐릭터까지 공개했습니다.

 

고블린 족장, 늪지 나가 부대장, 임프 대장 등의 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 스크린샷을 공개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영상 - 검은사막 여명

 

검은사막 티저영상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영상 - 검은사막 출정

 

검은사막 티저영상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영상 - 검은사막 보스 레이드

 

검은사막 티저영상

 

검은사막은 미공개로 두었던 캐릭터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소서러를 공개했습니다.

 

보스 몬스터와 스크린샷을 보니 박진감 넘치는 게임으로 상당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네요.

짐작컨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규모와 짜임새를 검은 사막에서 느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검은사막에서 공개한 티저영상 - 검은사막 여명과 몬스터, 이야기에 이르기까지의 영상과 스크린샷을 올려드립니다.

 

검은사막

 

 

검은사막 캐릭터

 

검은사막의 캐릭터로 워리어, 레인저, 자이언트, 소서러를 선택해서 CBT를 남기셔도 좋은 듯 싶네요.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검은사막 캐릭터 - 레인저

 

검은사막 캐릭터 - 자이언트

 

검은사막 캐릭터 - 소서러

 

캐릭터의 주요 장면 함께 구경하시죠.

 

검은사막 캐릭터 - 자이언트

 

레인저는 왠지 제가 추구하는 스타일이네요.^^

 

검은사막 캐릭터 - 레인저

 

검은사막 캐릭터 - 소서러

 

검은사막 캐릭터 - 레인저

 

자이언트는 인상에서부터 강인함이 느껴지는군요.

 

검은사막 캐릭터 - 자이언트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검은사막 캐릭터 - 자이언트

 

레인저의 민첩함이 느껴지는군요.

 

검은사막 캐릭터 - 레인저

 

워리어는 훈남 이미지 그 자체로군요. 여성 팬들이 들끓을 것으로 예상되는군요.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레인저의 아름다운 몸매와 함께 하실래요.

 

검은사막 캐릭터 - 레인저

 

소서러는 여성 캐릭 못지 않게 강인함까지도 느껴지네요.

 

검은사막 캐릭터 - 소서러

 

검은사막 캐릭터 - 소서러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검은사막 캐릭터 - 레인저

 

궁수를 원하시는 분은 레인저를 선택하면 좋겠네요.

근거리 공격보다는 원거리 공격이 주를 이루겠네요.

 

검은사막 캐릭터 - 레인저

 

검은사막 캐릭터 - 소서러

 

검은사막 캐릭터 - 소서러

 

검은사막 캐릭터 - 소러러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검은사막 캐릭터 - 워리어

 

검은사막 캐릭터 - 자이언트

 

검은사막 캐릭터 - 자이언트

 

검은사막 캐릭터 - 자이언트

 

 

검은사막 몬스터

 

늪지 나가 부대장입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늪지 나가 부대장

 

해골왕의 모습이에요.

 

검은사막 몬스터 - 해골왕

 

임프 대장은 보기만 해도 무시무시하네요.

 

검은사막 몬스터 - 임프 대장

 

크자카는 여러 게임에서 등장했던 캐릭터를 합쳐 놓은 느낌도 드네요.

 

검은사막 몬스터

 

우둔한 나무정령입니다. 동작은 느리나 파워는 막강할 듯...

 

검은사막 몬스터 - 우둔한 나무정령

 

임프 대장입니다. 그 포스에서 명석한 머리 회전도 느껴지는군요,.

 

검은사막 몬스터 - 임프 대장

 

포건 족장의 모습입니다. 덩치에 맞게 파워는 끝내주겠군요.

 

검은사막 몬스터 - 포건 족장

 

나가 대장입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나가 대장

 

저희들은 나무 정령이랍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나무 정령

 

머리위로 멋진 갑옷이 인상적이네요. 머스칸이랍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머스칸

 

리자드킹 멋지지요^^

 

검은사막 몬스터 - 리자드킹

 

저는 포건 족장이랍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포건 족장

 

제 동작은 우둔해 보이시죠^^ 우둔한 나무정령이랍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우둔한 나무정령

 

저는 진흙속에서 나왔어요. 저는 바로 바로 진흙괴물이랍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진흙 괴물

 

머스칸 다시 한 번 등장했습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머스칸

 

임프 대장도 한 번 더...

 

검은사막 몬스터 - 임프대장

 

저는 고블린 족장이랍니다.

 

검은사막 몬스터 - 고블린 족장

 

 

검은사막 이야기

 

엘리언교의 뿌리는 '검은돌'에 대한 경외에서 비롯한다.

 

검은사막 이야기

 

고대인의 석실을 지키는 수호병기 '스파이크'

 

검은사막 이야기

 

기술을 찾으려 고대 유적을 발굴하는 '메디아' 사람들

 

검은사막 이야기

 

메디아 용병 마을의 수련장입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유난히  빨간 코 탓에 놀림감이던 임프대장의 어린 시절이네요.

 

검은사막 이야기

술사가 임프대장에게 다가와 검은돌 의식으로 힘을 주겠다고 말했고,

 

 

검은사막 이야기

 

임프대장은 이후 성장하며 큰 몸집과 비상한 머리를 갖게 됩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임프대장은 우두머리가 되고 '빨간'이란 말은 임프들에게 금기어가 되었으나

 

검은사막 이야기

 

인간들은 금기어를 무시한 채 임프대장을 여전히 빨간코라 부르며 놀리네요.

 

검은사막 이야기

 

아그리스 제단의 임프 대장 '빨간코'는 이제 서부 캠프를 공격합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발레노스 서부 전역의 임프를 섬멸한 백부장이었던 '기아스'

 

검은사막 이야기

 

 고블린 족장은 정치적 모략으로 인해 성 밖으로 추방당합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백부장은 죽음 직전의 상황에서 고블린 동굴을 찾고,

 

검은사막 이야기

 

인간이었음을 증오하듯 산양가면으로 얼굴을 가립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그를 지켜보던 술사에 의해 고블린 족장은 검은돌 의식을 치르고 각성합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어린 포건 족장이 마을 축제를 즐기고 있었네요.

 

검은사막 이야기 - 포건 족장

 

그런데 늪지 저편 너머에서 모래 폭풍이 불어온다.

 

검은사막 이야기 - 포건 족장

 

모래 폭풍이 늪지를 덮고 포건 일족을 휩쓸었다.

 

검은사막 이야기 - 포건 족장

 

막 자란 손으로 모래를 파고 간신히 살아남은 어린 포건 족장은

 

검은사막 이야기- 포건 족장

 

마을이 더 이상 살 수 없는 곳임을 확인하게 됩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 포건 족장

 

포건 족장은 살아남은 무리와 새 삶의 터전을 찾아 떠납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 포건 족장

 

나가 대장 '돌배꼽'은 복수를 꿈꾸게 됩니다.

 

검은사막 이야기 - 나가 대장

 

서부 캠프의 포로가 된 '오우거'

 

검은사막 이야기오우거

 

 

검은사막의 스토리 곧 시작됩니다.

 

[출처 : 검은사막 모바일 티저]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