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정경미 다이어트로 8kg 감량 성공, 뱃살 다이어트 완벽 성공

[연예정보]개그맨 정경미 다이어트로 8kg 감량, 뱃살 다이어트 완벽 성공

 

개그맨 정경미 다이어트로 8kg 감량 성공

 

지난 12일 CJE &  M의 스토리온 '다이어트 마스터' 6회 방송에서 개그우먼 정경미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공개되어 화재가 되고 있다.

 

정경미는 이날 남편 개그맨 윤형빈과 함께 출현했는데, 블랙 스타일의 시스루를 입고 나타났다.

정경미는 이전과는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 날씬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상의를 들어올려서 달라진 복근을 보여주는 정경미의 모습에서 자신감이 묻어났다.

복근은 이전과는 180도 달라져 있었다.

 

함께 나온 윤형빈조차도 계속해서 놀라는 것으로 보아 피나는 노력이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개그맨 정경미 다이어트로 8kg 감량 성공, 다이어트 전후 모습

 

 

정경미는 다이어트 이전에 허리 사이즈가 33.1인치였는데, 약 7인치가 줄어든 25.8인치의 개미 허리로 나타았으며, 체중도 53.8kg에서 45.4kg으로 8.4kg를 감량하는데 성공하였다.

 

이 모습을 보고 있던 윤형빈은 "다른 분 같다.", "정말 예쁘다", "미란다 커 같다" 등 연신 칭찬하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윤형빈은 정경미의 팔다리가 가늘어서 마른 체격에 가녀린 여성이라고 생각했는데 결혼하고 보니 뱃살이 엄청나고, 휴게소의 통감자가 연상되는 몸매이더라고 아내 정경미가 다이어트에 도전하기를 적극 권장한 바 있다.

 

정경미의 몸매는 겉으로는 정상인처럼 보였지만, 근육량은 70~80대 할머니 수준이었으며, 체지방률은 초고도 비만자 수준인 35%에 달했었다.

 

개그맨 정경미는 1980년 9월 3일 출생이며, 동료 개그맨인 윤형빈과 결혼했다.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개그우먼의 최고 언니로서 꽤 오랫동안 활동했었다.

 

[출처 : 티브이데일리, CJ E & M]

 

루우루우 블로그 인기 글

 

[효과빠른 다이어트]단기간다이어트 한방다이어트, 자면서 살빼는약, 식욕억제제 추천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