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기업 구조조정, 대기업 40개사 구조조정 한다.

 

 

대기업 구조조정, 대기업 40개사 구조조정, 워크아웃 및 법정관리 한다.

대기업 구조조정 단행

 

 

대기업의 구조조정이 일어나네요.

 

금융권에서 500억원 이상 빌린 대기업 40개사가 구조조정 대상이네요.

금융감독원의 발표에 따르면 대기업 1802개사 중에서 584개사를 세부 평가했는데 이 중 40개사가 C 등급과 D 등급으로 분류가 되었어요.

 

C등급이란 채권단워크아웃 약정을 맺고 경영 정상화를 꾀하는 것입니다.

워크아웃이란 기업 재무구조를 개선하는 작업을 말합니다.

 

D 등급이란 채권단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것을 말합니다.

자체적으로 정상화를 추진할 수는 있지만 기업회생 절차를 통한 법정관리를 신청하게 될 확률이 높다는 것이지요.

 

 

대기업 구조조정, 대기업 40개사 구조조정, 워크아웃 및 법정관리 한다.

 

 

C 등급에는 건설사 14개, 조선해운사 2개, 철강석유화학 1개로 총 27개사입니다.

D 등급에는 건설사 6개, 조선해운 1개, 철강석유 1개로 총 13개사입니다.

 

아무쪼록 모두 이전의 상태로 정상화되었으면 좋겠네요.

 

법인회생 및 법인파산에 대한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아래에 올려놓을께요.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법률전문가가 1:1로 비공개 무료상담하는 곳이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법인회생 및 법인파산 무료 법률사무소 스마트법인회생도우미 : 비공개 무료상담

 

대기업 구조조정, 대기업 40개사 구조조정, 워크아웃 및 법정관리 한다.

대기업 구조조정 단행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