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리틀레전드 4레벨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리틀레전드 4레벨이 되면 회복의 물병 미션과 마을은 마을답게 미션, 핑크젤리삐 격퇴 미션을 수행하게 됩니다.

여기에 이어서 다음 미션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자~~

리틀레전드 공략을 시작해 볼까요.

 

핑크젤리삐 사냥하느라 많이 힘들었어요.

 

허억허억!

아까했던 말 취소!

꽤 아슬아슬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미션

 

새로운 미션을 진행해 보겠습니다.

미션을 선택하여 보니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라는 미션이 새로 나왔군요.

클릭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사냥터 외에도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던전이라는 장소가 있대요.

던전에는 과연 어떤 몬스터들이 있을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1. 기사후보생으로 조마조마숲의 아이볼의 보금자리에 입장하십시오.

2. 기사후보생으로 아이볼의 보금자리에서 습지아이볼을 3마리 사냥하십시오.(0/3)

 

보상은 경험치 150과 젬 2개 입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던전가기를 클릭하니 던전이 나오는군요.

던전의 이름은 조마조마 숲

 

추천 레벨은 3~10 레벨이군요.

제 렙에 딱 맞는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선택하니 조마조마 숲이 나오는데

왠지 무시무시한게 나오네요.

 

눈에 빨간 핏줄이.

쬐끔 무섭다.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리틀레전드 팁!

난이도가 높은 던전일수록 황금상자가 잘 나와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잠깐만요!

던전은 사냥터보다 더 위험한 곳이에요!

던전 탐험을 시작하기 전에 이것만 알아두고 가세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도움요청 버튼이 나오는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던전은 시작하기 전에 미리 친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여 파티를 결성할 수 있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시작하기 버튼이 있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준비를 마치셨다면 과감하게 모험 출발!

던전에는 먼저 덤비는 선공 몬스터도 있으니 긴장하셔야 해요.

 

시작하기를 눌러서 들어가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던전에 들어가나 싶었는데 아직도 설명중이군요.

 

스테이지는 1/3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던전은 여러 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또한 하나의 스테이지도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수 차례의 웨이브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던전 플레이 도중 전화나 메시지 회신, 멀티태스킬 등의 이유로 스테이지 진행에 이상이 생긴 경우에는 이 버튼을 눌러 보세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수 많은  몬스터들의 험난한 공격을 이겨내고 마지막 스테이지에 도달하면 무시무시한 보스까지 등장하니,

늘 친구들과 힘을 합쳐 맞서야 해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어려움을 참아내고 클리어하면 상상 이상의 큰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던전이랍니다.

건투를  빌께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드디어 던전에 들어갈 수 있나 보군요.

도움요청을 눌러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아직 친구가 없어서 도움을 요청할 수 없네요.

ㅠㅠ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시작하기를 눌러서 던전으로 입장!!

 

난폭한 습지아이볼이 나타났어요.

 

기다려라!

나의 필살기로 한 방에 격퇴시켜 주겠다.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그러고보니 습지아이볼이 있고, 난폭한 습지아이볼이 있었군요.

괜히 난폭한 습지아이볼을 잡고 있었어요.

 

이번에는 쉽게 습지아이볼만 찾아다니면서 사냥을 해야겠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무작정 자동사냥을 할 것은 아닌가봐요.

스킬을 안썼더니 너무 약한가봐요.

치명타 1 밖에 안나와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이번에는 강력하게 한 방!!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드디어 습지아이볼을 3마리 모두 잡았어요.

 

마을로 돌아와서 미션을 선택합니다.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미션이 완료되었어요.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해서 클리어 해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축하합니다.

미션을 완료했어요.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어요.

보상으로 150 골드와 젬 2개를 얻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 던전이라고 들어봤나, 습지아이볼 사냥

여러분 모두 모두 광렙하세요.

저는 사실 레벨업이 조금 느려요.

 

게임하면서 사진도 찍어야하고...

사실 핑계이고, 저는 여러분처럼 광렙을 잘 못해요.

 

하지만 꼼꼼히 사진 찍어서 올릴께요.

아래에 여러분의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힘 내서 계속 올릴께요

 

모두들 광렙하세요.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