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틀레전드 공략 – 리틀레전드 시작하기

 

컴투스에서 4월 1일부로 출시한 리틀레전드를 시작했어요.

제목만 봐도 전투 게임이라는 것을 알 수 있군요.

 

 

 

리틀레전드를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은 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리틀레전드 공략을 시작합니다.

 

게임은 역시 공략이 있어야죠. 리틀레전드 공략 시작이요.

 

본인의 아이디를 홍보하실분은 댓글로 많이 많이 남겨주세요.

 

리틀레전드 공략

 

이 화면은 간간히 나오는 리틀레전드 팁입니다.

리틀레전드를 즐기면서 꼭 알아야 할 팁들이 이렇게 나온답니다.

 

세실이 나와서 설명을 해 주네요.

저택을 업그레이드하면 좀 더 많은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다는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안녕하세요. 저는 세실이라고 해요.

당신이 이 마을을 번창시키고 동시에 영웅도 훌륭하게 성장시킬 수 있도록 도와드릴 훌륭한 조수랍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그럼 저와 함께 마을을 한 번 둘러 보실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중앙에 영웅 영입소가 보이네요.

다음 버튼을 클릭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영웅 영입소에서는 모험을 꿈꾸는 새내기 영웅들을 영입하실 수 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기본적으로는 한 명의 영웅만을 선택할 수 있지만, 슬롯을 추가로 구매하시면 복수의 영웅을 영입할 수도 있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당신은 어떤 영웅을 원하시나요?

직접 골라서 영입해 보세요!

 

리틀레전드 공략

 

영웅 영입소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마을의 본 모습을 이제서야 보여주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영웅영입소를 선택하니 날개의 영웅, 기사후보생, 견습마법사, 하급궁수, 초보도적이 있군요.

기사후보생, 견습마법사, 하급궁수는 1500골드로 영입을 할 수 있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날개의 영웅은 2주 동안만 50% 할인해서 젬(보석 모양) 20개로 영입할 수 있습니다.

초보도적도 젬(보석 모양) 20개로 영입할 수 있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훌륭한 기사가 되기 위해 기사후보생을 선택했습니다.

기사후보생은 기사계열(한손검과 방패를 착용하는 방어형 전사)이며, 깊이 찌르기(검 끝으로 대상을 강하게 찌르기)로 공격하며, 능력치는 공격력 33, 방어력 23, 마법력 11, 생명력 234 이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영입했더니 멋진 포즈를 취하며, 한 바뀌 짠~~~

 

리틀레전드 공략

 

어서 오세요 미션이 완료되었군요. 미션 바로가기를 클릭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새로운 미션이 도착했어요.

함께 합시다 미션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함께 합시다.

 

즐거운 건 친구들과 함께 해야 더욱 즐겁죠!

아직 리틀 레전드를 모르는 친구들에게 게임을 소개해 봐요!

 

아직 리틀 레전드를 시작하지 않은 카카오톡 친구 2명에게 친구 초대 메시지를 보내세요.

보상으로 1000 골드를 지급해 주네요.

즉시 완료하기 위해서는 젬이 10개 필요하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베노아님 집에 방문해 보겠습니다.

확인을 눌러보죠.

 

리틀레전드 공략

 

리틀레전드 팁이 나오네요.

완료하기 힘든 미션은 '즉시 완료' 버튼으로 젬을 소모하고 완료할 수 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소통의 시작 미션이네요.

기사후보생을 터치하여 말을 걸어보십시오. 

 

리틀레전드 공략

 

길 가는 기사후보생을 터치합니다.

터치했더니 이런 말을...

할 말 있어요? 라고...

 

리틀레전드 공략

 

순서가 조금 바꼈네요.

어서 오세요. 미션을 조금전에 완료했는데 클리어 버튼을 이제서야 클릭했더니 미션완료 창이 뜨는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수행할 미션이 남아 있을 경우 미션에 표시가 됩니다.

미션이 있는지 수시로 체크해 봐야죠.

 

리틀레전드 공략

 

미션을 완수하셨군요!

미션은 마을 꾸미기와 영웅의 성장에 좋은 길잡이가 될 거예요.

 

리틀레전드 공략

 

어떤 새로운 미션을 받았는지 자주 확인하는 습관을 길러보도록 해요.

 

리틀레전드 공략

 

이번에는 경험치를 가리키는군요.

현재 1레벨이고, 16/85 이네요.

분발해야겠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미션을 완수하면서 경험치 보상도 받으셨네요.

레벨별로 주어진 경험치를 모두 채우면 레벨이 올라간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경험치는 마을에서의 생산 활동과 던전 클리어, 미션 완수 등을 통해 얻을 수 있으니, 열심히 활동하세요!

 

리틀레전드 공략

 

이번에는 골드에 대한 설명이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각종 활동에 기본적으로 필요한 화폐인 골드도 얻으셨군요.

밭에서 작물을 키우거나 몬스터 사냥, 미션 완수 등을 통해서도 골드를 얻을 수 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이번에는 새로운 미션이 있는지 확인해 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미션을 선택하니 3개의 미션이 있군요.

함께 합시다 미션은 아직 완료하지 않았고,

소통의 시작 미션은 완료했습니다. 아직 보상은 받지 않았고요.

 

이번에는 기본 중의 기본 미션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기본 중의 기본

마을을 꾸려나가고 영웅을 성장시키려면 뭐가 필요할까요?

지금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밭을 하나 지어 보세요.

 

상정메서 밭을 구입하여 마을에 설치하십시오(0/1)

상점에 가서 밭을 구입하면 되겠네요.

 

리틀레전드 공략

 

상점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밭을 선택해 보겠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밭을 적당한 위치로 이동시킨 후 V 체크를 선택합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기본 중의 기본 미션이 완료됐어요.

보상을 받으러 가볼까요.

미션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기본 중의 기본 미션을 완료해서 경험치 27과 180 골드를 얻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소통의 시작 미션도 클리어 버튼을 클릭했더니 경험치 5를 주는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먼저 말을 걸어줘서 고마워요.

아무도 대답이 없길래 유령마을인 줄 알았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밭을 선택했더니 심을 수 있는 작물이 나오네요.

가장 빠른 딸기를 선택해서 1분 후 수확해 볼까요.

딸기는 골드가 없이도 심을 수 있어요.

 

리틀레전드 공략

 

딸기가 자라나는 모습 보이시나요.

 

리틀레전드 공략

 

카톡 친구를 부르라는군요.

함께 합시다 미션을 선택해 봤습니다.

친구 2명에게 친구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되는군요.

 

리틀레전드 공략

 

게임 초대 메시지를 보내보냈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딸기가 모두 자랐어요.

노동의 가치 미션이 완료되었군요.

보상을 받으러 가 볼까요.

 

리틀레전드 공략

 

노동의 가치 미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리틀레전드 공략

 

보상으로 경험치 27을 얻었습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