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출, 소액대출, 인터넷대출 받을 때 주의사항!

 

사회생활을 하고 있다면 대출에 대한 걱정을 안고 산다고 해도 틀린 말이 아닙니다.

그만큼 민감하면서도 우리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데요.

 

 

대출을 받으라는 스팸문자나 전화 한 번쯤은 누구나 받아본 적이 있을 겁니다.

하지만 이러한 대부업체는 불법수수료와 개인정보유출이라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주의해야 하죠.

 

그렇다면 대출을 받기 위해 조심해야 할 점과 신뢰할 수 있는 대출기관을 찾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을 알아야 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대출, 인터넷대출 주의사항

대출 받기 전에 조심해야 할 점

 

 1. 인증 받지 않은 중개업을 통한 대출은 하지 않는다.

 

인증 받지 않은 곳에서는 대출받는 사람의 입장은 고려하지 않은 채

중개업자들이 필요한대로 여러 곳의 금융기관에 조회를 하기 때문에 과다조회로 인한 신용도 하락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2. 부당한 수수료를 요구하는 곳은 피한다.

 

정식으로 등록된 대출기관은 취급수수료외의 다른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유념하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저것 수수료 항목을 붙여 돈을 받아가려고 한다면 사기행각을 의심해볼 수도 있습니다.

//소액대출, 인터넷대출 주의사항//

 3. 서류를 함부로 건네지 않는다.

 

대출을 해주겠다고 말한 뒤 모든 서류를 받은 상태로 자신의 서류인 것처럼 둔갑시켜 대출금을 수령하고 잠적해버리는 사례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믿을 수 있는 큰 대출기관을 이용하고, 아무리 급해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서류를 넘기는 것이 안전합니다.

 

 4. 신용불량자, 무직자, 미성년자 대출 안내가 있으면 안 된다.

 

대출이 불가능한 조건인데도 무조건 가능하다고 소개하는 곳은 정상적인 대출기관이 아니므로 그런 곳은 피해야 합니다.

 

[인터넷대출, 소액대출 주의사항]

 

신뢰할 수 있는 대출기관 찾는 방법

 

100만원 ~ 300만 원 정도의 소액대출의 경우 가볍게 여겨 여기저기 신청해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과연 신뢰할 수 있는 곳인지를 알아보고 컨설턴트를 받아보는 것이 안전하겠죠.

 

+소액대출, 인터넷대출 주의사항+

 

불법대부업체와 믿을 수 있는 대부업체의 경우는 다음과 같은 차이점이 있습니다.

 

  1. 정식등록업체인가?

  2. 중개수수료 및 선이자를 요구하는가?

  3. 고객의 입장과 상황에 맞는 대출상품 컨설턴트가 가능한가?

  4. 신용도 하락에는 문제가 없는가?

 

이러한 점들을 만족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좋으므로 기준에 맞는 업체를 찾도록 합니다.

 

*소액대출, 인터넷대출 주의사항*

안심 대출센터 추천 정보

 

아직 마땅히 좋은 대출기관을 찾지 못한 분이라면 파이낸스 닥터를 추천해드립니다.

 

서울시에 정식 등록된 업체로 신용도 하락에 대한 걱정이 없는 곳이랍니다.

 

물론 취급수수료, 선이자를 비롯한 불법 중개수수료 등 일체의 부대비용을 요구하지도 않죠.

 

그리고 다양한 대출상품이 있어 자신에게 유리한 대출상품을 한 눈에 비교할 수도 있고, 다양한 상환방식으로 구성되어 본인이 직접 편한대로 설정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대출조건도 완화되어 있어 승인률도 높은 편이고, 승인도 빠른 편이라 급하게 대출이 필요한 사람들이 선호하는 곳이지요.

 

하지만 무직자, 신용불량자, 미성년자의 경우는

대출이 안 되므로 대출 조건은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겠네요.

 

-소액대출/인터넷대출 주의사항-

 

상담 신청 시에는 조회기록이 전혀 남지 않고, 신용도에도 어떠한 영향을 미치지 않으므로 부담이 없습니다.

 

인터넷대출의 특성 상 무방문 서비스이기 때문에 빠르고 안전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죠.

 

필요하신 분들은 해당사이트에서 상담신청란에 메시지를 남기면 정식 상담사에게 최적화된 대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므로 참고하셔요.

 

파이낸스 닥터 최적금리 무료상담신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