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치아교정, 투명교정, 투명교정잘하는곳, 치아교정가격, 돌출입교정 비용

치아교정, 투명교정, 투명교정잘하는곳, 치아교정가격(돌출입교정 비용) 알아보기

치아교정을 하는 이유로는 여러 가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치아교정은 고르지 않은 치열을 가지런히 잡아주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이긴 하지만

구강 조직을 건강하게 유지시키며 얼굴을 균형 잡힌 아름다운 모습으로 만들어주고,

성장 과정에 일어날 수 있는 골격적인 부조화를 바로잡아 정상적인 기능을 갖도록 돌려놓으려는 목적이 있습니다. 

치아교정의 필요성

치아 배열이 고르지 않은 사람들은 대부분 앞니가 포함되어 있지요.

웃을 때 보이는 치열이 삐뚤삐뚤하다면 여간 신경쓰이는 것이 아닙니다.

컴플렉스가 되어 잘 웃지 않는다든지 손으로 항상 입을 가리게 된다든지...


돌출입의 경우는 부정교합이라고 하여 아예 성형외과를 찾아가 양악수술을 받기도 하는데요.

그냥 교정 치료만 끝내도 성형을 한 것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나 부작용의 위험성으로 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교정기를 착용해야 하는 것도 만만치 않게 신경쓰입니다.

몇 년만 참으면 평생을 편히 살 것이라 생각하고 투자하는 건데요.

그 몇 년이라는 것이 참 길고도 길지요.


그래서 투명교정을 생각해보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세라믹 교정, 클리씨피 교정은 심미성을 고려한 치아색으로 된 교정장치입니다.

클리씨피의 경우는 적은 힘으로도 기존의 교정 장치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교정이 가능하여 교정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적은 힘이 가해지므로 지속적인 통증도 덜하다는 특징도 있습니다.


대신 가격이 조금 비싸지요.

하지만 내원 횟수 자체도 적고, 치료시간도 감소되므로 계산기를 두드려보면 더 이익일 수도 있지요.


치아교정, 투명교정, 투명교정잘하는곳, 치아교정가격, 돌출입교정 비용 

치아교정 병원 선택시 유의사항

간혹 어떤 치과에서는 치료비 때문에

교정을 하고 있는 도중에 치과치료를 진행하는 곳도 있다던데 이런 곳은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정 전 치과 치료가 선행되어야 함은 두말할 것도 없지요.


될 수 있으면 치아교정만을 주로 하는 치과로 찾아가는 것이 일반치과보다 나을 수 있습니다.

치과도 충치를 비롯한 일반적인 치료를 주로 하는 곳, 임플란트를 주로 하는 곳, 치아교정만을 주로 하는 곳으로 나뉘는 편이거든요.

특히나 치아교정의 경우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교정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아예 치아교정만을 위주로 하는 병원이 많이 있답니다.


따라서 경험 많고, 믿을 수 있는 치과를 방문하여 부정교합이나 전체적인 검진을 받아본 후 내 치아에 맞는 치료법으로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험이 많고, 기술이 탄탄한 병원에서는 심미성을 고려한 투명교정이나 차별화된 교정방식으로 교정 기간을 단축시키는 방법도 가능하며, 원하는 부위만을 효율적으로 교정해주기도 하는 등 환자의 환경에 맞추어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치아교정, 투명교정, 투명교정잘하는곳, 치아교정가격, 돌출입교정 비용

 

좋은 병원의 제1 조건은 원장이 직접, 한 명의 의사가 환자를 끝까지 케어하는 것!!


치아교정의 경우는 의사마다 교정방식에 약간 차이가 있으며, 환자마다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교정이 끝날 때까지 단 한 명의 의사에게만 진료를 받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고통스럽거나 교정의 효율이 떨어지기도 하는데 그 몫은 고스란히 환자가 떠안아야 할 문제가 되지요.


판단의 기준은 오랜기간 한 자리에서 원장님이 직접 치아교정을 담당하는 병원이 가장 안전한 병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병원을 찾는 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이므로 거리가 좀 멀더라도 상담 문의는 해보는 것이 좋겠는데요.


치아교정, 투명교정, 투명교정잘하는곳, 치아교정가격, 돌출입교정 비용

 

푸른치과의 경우는 2007년 개원이후 10여년 간 한 자리에서 쭉 치아교정을 해온 치과입니다.

19년 경력의 대표원장님이 직접 진료를 하고 계시고요. 그만큼 풍부한 경험과 신뢰가 쌓여있는 병원이기도 합니다.

나와 내 가족을 맡기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교정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병원 문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서는 치아교정 비용이나 교정 후기사진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어떤 교정기술이 진행되는지도 한 눈에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치아교정, 투명교정, 투명교정잘하는곳, 치아교정가격, 돌출입교정 비용


교정후기 사진의 전후 상태를 통해 현재 내 치아와 비교해보면서 어느 정도까지 교정이 가능할는지 미리 가늠해볼 수도 있지만 정확한 것은 의사에게 보이고 진단을 받아봐야 하지요.


섣불리 어떤 것을 해야겠다고 스스로 결정짓는 것은 위험한 일이며, 상담을 받아보면서 교정 기간을 단축시키는 것이 좋은지, 투명교정으로 하는 것의 장점은 어떠한지 등을 문의해보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 되겠습니다.


 [링크] 투명교정 잘하는곳, 치아교정 가격 문의


치아교정, 투명교정, 투명교정잘하는곳, 치아교정가격, 돌출입교정 비용



저는 위 상품을 소개하면서 포인트를 받았습니다.

댓글